'2TV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타코삼겹살→新메뉴 불골뱅이 쫄면 [방송 SCENE]

방송 2021. 01.18(월) 19:0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2TV 생생정보’ 이색 조합인 타코 삼겹살 맛 비결이 전해졌다.

18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충청도 특집으로 꾸며져 다양한 별미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되는 타코와 함께 싸먹는 타코삼겹살 맛집을 다시 찾았다. 이를 맛본 손님들은 “상추 말고 타코에 쌈 싸먹어보니까 색다르다. 음식도 다양하게 있고 치즈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라고 극찬했다.

개성만점 삼겹살 맛 비결에는 소고기 버금가는 마블링인 삼겹살만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초벌구이를 한 뒤 초벌 과정에서 마르지 않고 잡냄새를 잡아주기 위해 채소와 과일을 우려낸 채벌수를 뿌려준다. 특히 고기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버터를 발라준다.

여기에 삼겹살과 겹들어 먹는 통오징어쫄면과 랍스터구이까지 함께 제공돼 신선한 조합을 자랑한다. 다시 찾은 삼겹살에는 신메뉴를 개발해 주인장표 특제 매운 양념소스를 올린 불 삼겹살 세트와 불 골뱅이 쫄면까지 맛볼 수 있다.

해당 맛집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114번길 57에 위치한 ‘돈드림’이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2TV 생생정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