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NCT127 등 헤어 담당 박내주, 2021년 추천 헤어컬러는?

트렌드 2021. 01.15(금) 12:0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BTS, EXO, NCT127,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내로라하는 아이돌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원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통해 2021년 추천 헤어 컬러를 선보였다.

아이돌들이 사랑하는 헤어디자이너 박내주 원장은 유행을 앞서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과 헤어 텍스처에 강점을 지닌 섬세한 실력의 소유자로 BTS, EXO, NCT 127,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많은 아이돌을 전담하며 이미 업계에서는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이다. 최근 자신의 이름을 걸고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런칭, 헤어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스킬을 전달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박내주 원장이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바로 2021년 유행할 헤어 트렌드. 그동안 자신의 채널을 통해 아이돌의 염색 과정, 헤어 클리닉 비법, 배우와 아이돌의 스타일링 차이점 등 다양하고 신선한 기획을 보여준 박내주 원장은 신축년을 맞이해 올 한 해 트렌드를 총망라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비비드한 옐로와 오렌지 컬러의 염색이 유행할 것이며 ‘레이어드’의 종결과 함꼐 숏컷, 번헤어의 유행도 조심스럽게 예측했다.

박내주 원장이 픽한 2021년 최고 유행 컬러는 무엇일지, 그가 아이돌 무대에 꼭 사용하겠다고 한 컬러는 어떤 색일지, 올해 유해할 커트 스타일링은 무엇일지.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내주제에’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