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안영미→박소담 캠핑 리얼 예능…내달 13일 첫방

예능 2020. 09.21(월) 14:4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갬성캠핑’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측은 21일 다섯 출연진의 각기 다른 스타일로 이색적인 매력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거운 캠핑 시간을 보내는 리얼 예능이다.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하와이 풍의 셔츠에 꽃다발을 목에 건 박나래와 멕시코 전통의상 판초를 입은 안영미가 눈길을 끈다. 프랑스의 도회적인 스타일로 변신한 박소담, 스페인의 플라멩코 의상을 입은 손나은, 카우걸 스타일로 변화를 준 솔라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갬성캠핑’ 관계자는 “포스터의 콘셉트는 ‘갬성캠핑 is Different‘”라며 “콘셉트를 정해 캠핑을 버라이어티하게 즐기는 다섯 여성의 모습을 포스터로 담았다. 다른 여행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캠핑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핫한 여자 스타들의 갬성 여행기를 담은 ‘갬성캠핑’은 오는 10월 13일(화)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갬성캠핑’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