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해수욕장서 흡연 사과 “반성+자책… 꼭 발전하겠다”

가요 2020. 07.11(토) 15:3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지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해수욕장에서 흡연을 한 것에 사과했다.

지난 10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는 “FOR THE B #NEWSHOT”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우가 마스크를 쓴 채 멤버들과 한밤중 해변을 산책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때 그의 한 손에 담배가 들려 있어 논란이 됐다.

국내 다수 해수욕장은 현재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이를 어길 경우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논란이 일자 선우는 팬카페에 “멤버들과 경연 프로그램이 끝난 뒤, 잠시 휴가로 바다에 가게 됐다”며 “그곳에서 공공장소에 대한 규범을 지키지 못한 행동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제 잘못으로 인해 마음 아파하며 실망하셨을 더비(팬클럽)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깊게 반성하고 충분히 자책하며 꼭 발전하겠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또한 “멤버 선우 뿐만 아니라, 동행했던 멤버들도 잘못된 행동임을 무거운 마음으로 인지하고 있다”며 “당사도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에게 또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