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CENE] ‘생생정보’ 리얼가왕 5500원 제육볶음·보리 비빔밥 무제한, 저렴한 이유는?

방송 2020. 07.02(목) 19:1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생생정보’ 5500원 제육볶음, 보리 비빔밥 무제한이 소개됐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 코너가 시청자를 찾았다.

강원 강릉시에 위치한 ‘임꺽정 쌀보리 밥 뷔페’에서는 5500원에 제육볶음과 보리 비빔밥, 20가지 이상 반찬이 무제한이다.

저렴한 가격의 비밀은 혼자 주방을 담당하는 것이다. 홀서빙은 가족들이 일손을 도와줘 인건비를 줄인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반찬의 비법은 ‘만능 간장’을 만드는 것이다. 제육볶음, 꽁치조림, 감자조림 등에 만능 간장을 넣으면 여러 가지의 음식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주인장이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이 레시피를 개발한 이유는 “어느 날 남편이 돌연사 했다. 갑자기 제가 그렇게 되니까 너무 힘들었다”라며 “아들이 운동을 배워서 돈이 많이 들어갔다. 식당도 하고 돈 되는 일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생계를 위해 시작한 일에서 손님들이 마음껏 먹고 가는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껴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생생정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