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뷰라벨, 아이라이너 선정… 워터프루프 최강자는?

스타일링 2020. 06.15(월) 10:5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지영 기자] ‘겟잇뷰티 2020’에서 아이라이너 뷰라벨을 선정했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에서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워라벨 선정이 그려졌다.

이날 소개된 1번 제품은 D브랜드로 지난 5월 출시된 신상품이다. 국내 대표 비건 브랜드답게 아이라이너 성분에도 신경을 써 스위트아몬드 오일, 아르간 커넬 오일, 시어버터, 올리브 오일 등 유기농 성분이 함유돼 있다. 펜대가 적당한 굵기로 안정감이 있으며 무너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2번 제품은 T브랜드로 초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커펜 타입이다. 깊고 선명하게 발색이 되며 물, 땀, 피지에 강한 포뮬러로 유수분으로 인한 번짐을 막아준다.

3번 제품은 럭셔리 D브랜드. 오토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데다가 사선 컷팅이 돼 있어 팁을 깎아줄 필요가 없다. 정교한 연출이 어려운 펜슬 아이라이너와 달리 펜슬과 리퀴드의 장점이 더해진 젤 펜슬아이라이너인 것이 특징이다. 다만 부드러운 타입으로 부러질 우려가 있어 미세하게 꺼내 사용해야 한다. 리퀴드보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부드러운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4번 E 브랜드 제품은 오토타입이다. 라운드 컷팅으로 돼 있으며 스머징할 수 있는 팁이 내장 돼 있으며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샤프너가 내장 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5번 L브랜드 제품은 뛰어난 지속력으로 유명한 브랜드. 플랫 브러쉬로 얇은 라인을 그리고 싶을 때는 세워서 그리고 굵게 그릴 땐 눕혀서 사용하면 된다. 단점은 고르게 그려지지 않지만 색이 가장 옅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는 5번 L브랜드였다. 세정력 검증에서는 3번 D브랜드가 65.59%로 5위에 머물렀고 E브랜드와 T브랜드는 각 85.78%, 74.7%로 3위와 4위에 그쳤다. 각 85.78%, 74.7% 수치를 보였다.

대망의 세정력 1위는 D브랜드였다. 92.74%로 물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게 검증됐으며 2위를 차지한 L브랜드는 89.08% 값이 나왔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