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위험한 약속’ OST ‘사랑을 보내지 못해’ 공개 ‘정통 발라드 진수’

가요 2020. 06.06(토) 22:2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정통발라드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적셨다.

제이세라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사랑을 보내지 못해’를 발표했다.

신곡은 ‘사랑이 떠나도 사랑이 떠나가도 나의 사랑은 보내지 못해 계절이 오듯 이 길위에서 지금 이대로 기다릴께요’라는 가사처럼 한 사람을 보낼 수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제이세라 특유의 애절한 보컬로 표현했다.

클래시컬 한 피아노 반주로 곡이 시작된 후 담담하게 이어지는 보컬이 서정성을 동반했다. 후렴구의 격한 감정이 드러나는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감싸며 사랑의 아픔을 전하며 기승전결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송하예, 폴포츠, 스틸하트 등 OST 넘버와 송가인, 영탁, 홍진영, 김호중 등 성인가요 가수들과 작업을 이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그리고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뛰어난 해석력과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완벽한 가창 실력을 보여준 제이세라가 플레이사운드 팀과 OST 최고의 조합을 이루었다”라며 “사랑과 이별로 이어지는 극중 스토리에 제이세라의 감성이 더해져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