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X카카오M 합작, 그룹 'D1Verse' 새 멤버 영입…글로벌 오디션

가요 2020. 06.03(수) 14:5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김희서 기자] 베트남 현지 아이돌 보이그룹 'D1Verse(다이버스)’가 새 멤버 영입에 나선다.

소속사 RBW VIETNAM은 3일 "K-POP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데뷔한 베트남 아이돌 보이그룹 다이버스(D1Verse)의 새 멤버를 찾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D1Verse는 마마무, 원어스 등 인기 아이돌을 탄생시킨 종합 콘텐츠 제작사 RBW와 한국 음악 플랫폼 운영사인 카카오 M이 공동으로 제작한 베트남 보이그룹이다.

이번 다이버스(D1Verse) 오디션은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국적의 가수 지망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은 적격자 선발 시까지 진행되며, 다이버스(D1Verse) 멤버로서 글로벌 음악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를 뽑는다.

푸(PHÚ), 휘(HUY), 득(ĐỨC), 황(HOÀNG)으로 구성된 ‘D1Verse(다이버스)’는 ‘다양한’을 뜻하는 영단어 ‘Diverse’와 ‘하나의 팀’을 의미하는 ‘1’이 더해져 ‘각양각색의 멤버들이 모인 하나의 팀’을 의미하는 그룹이다. 또한 대문자 ‘V’는 ‘베트남(Vietnam)’, ‘Verse’는 영단어 ‘Universe’를 상징하는 단어로, 베트남 음악 시장을 선두로 하여 전세계 무대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뜻한다.

다이버스(D1Verse)는 프리데뷔곡 ‘’Chỉ Có Anh Bên Em (Bring It Low)’에 이어 지난 2월 ‘PANTHEON : VOLCANO’의 첫 타이틀곡 ‘Monster’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RBW VIETNAM은 RBW 본사의 콘텐츠 생산 노하우를 베트남에 최적화, 현지화하여 음악제작, 방송제작, 아티스트 제작 등 베트남 종합 컨텐츠 제작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RBW VIETNAM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BW 베트남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