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캐치 미 이프 유 캔’ 실검 등장… 사기극 전말은?

영화 2020. 04.01(수) 13:5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최서율 기자]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오후 12시 20분부터 영화 전문 채널 OCN Movies에서는 ‘캐치 미 이프 유 캔’이 방영됐다.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희대의 사기범 프랭크 애버그네일이 1956년에 벌인 사기극을 모티브로 만든 스릴러 드라마 장르 영화다.

부모의 이혼으로 무작정 가출한 프랭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신에게 남을 속이는 천재적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사기범으로 변신한다. 기자를 사칭해 항공사의 허점을 알아낸 프랭크는 조종사로 위장해 모든 항공 노선에 무임승차한다. 이후 항공사 수표를 위조해 전국 은행에서 140만 달러를 가로채기도 한다.

그러나 21년 경력의 FBI 요원 칼(톰 행크스)이 프랭크의 뒤를 쫓으면서 쉽기만 했던 프랭크의 사기 인생에 변화가 찾아온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2003년 개봉한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국내 개봉 당시 누적 관객 수 1,807,612명을 기록했다. 네티즌 평점은 9.20점이다.

‘캐치 미 이프 유 캔’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크리스토퍼 월켄, 마틴 쉰, 나탈리 베이, 에이미 아담스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스틸 컷]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