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SCENE] ‘아는 형님’ 현아 “던과 데이트, 모자나 메이크업 NO”

예능 2019. 11.09(토) 21:4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원선 기자] ‘아는 형님’ 현아가 던과의 데이트를 회상했다.

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현아와 던이 출연해 데이트 비하인드를 밝혔다. 현아는 “주로 시장이나 동네에서 소소한걸 하면서 데이트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항상 효종이(던)가 쓰라고 하지만 난 모자를 쓰거나 메이크업을 하는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편하게 나가는 타입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이 ‘그럼 사람이 몰릴 때는 어떻게 하냐’라고 질문, 이에 현아는 “던이가 많이 챙겨주는 편이다. 티 안나게 다른 쪽으로 간다”라고 말했다.

현아와 던은 열애중이다. 하지만 열애가 공개될 당시 소속사 이적과 공개 열애 문제로 일각의 질타를 받기도 했다. 현아는 “알려야겠다는 것 때문에 알려진 건 아니었지만 공개연애가 시작됐고 인정하게 됐다. 무슨 행동을 할 때 책임을 져야하기에, 당시 내 행동에 책임을 지려면 공개를 해야한다는 생각이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오랜 활동을 했는데 던이는 이제 막 활동을 시작했다”라고 미안함을 표하며 “던이가 음악을 잘하는 친구라는걸 많은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더셀럽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