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Horizon’ 안무 영상 공개…절제된 섹시미 발산

가요 2019. 08.24(토) 10:4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원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또 한 번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선물을 안겼다.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오후 6시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의 수록곡 ‘Horizon(호라이즌)’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Horizon’은 사이드 체인을 이용하여 시작하는 몽환적인 신스 테마의 곡으로 강다니엘의 그루브를 담아내기에 최적의 곡. 그리스 로마 시대의 작품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강다니엘 특유의 절제된 섹시미를 담아내는 것으로부터 시작한 이번 퍼포먼스는 강다니엘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자세로 앉아 음악을 기다리는 첫 동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손끝까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연결 동작은 물론, 박자에 맞추어 마디를 끊어내며 완급 조절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앉거나 기대어 있는 포즈는 마치 왕좌에 앉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연출했고, 후렴구에서는 강다니엘의 섹시 에너지를 터뜨리기 위해 웨이브 동작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달 25일 광진구에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중 유일하게 공개하지 않았던 ’Horizon’은 지난 1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기존에 공개되었던 ‘뭐해’, ‘I HOPE’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강다니엘은 이번에 공개한 ‘Horizon’ 외에도 타이틀곡 ‘뭐해’와 ‘I HOP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