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송가인→정다경" ‘섹션TV 연예통신’ 미스트롯 12人, 흥 폭발하는 개인기 대결
2019. 06.13(목) 17:00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지예 기자] ‘섹션TV 연예통신’ 미스트롯 12인이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전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미스트롯' 12명과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출연자들은 개인기 대결에서 다른 장르의 노래를 트로트화해서 불러보는 시간을 가진다. 송가인은 동요 ‘나비야’를, 숙행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트로트처럼 구슬프게 부르며 노래실력을 뽐낸다.

이어 숙행은 엑소의 ‘으르렁’에 도전하지만 바로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정미애는 이선희 모창을, 하유비와 정다경, 두리는 ‘오나나 댄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춤 실력을 드러낸다. 특히 정다경은 맨발 투혼을 보여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노래 앞부분만 듣고 노래 제목을 맞히는 ‘랜덤 트로트전’도 이어진다. 선물이 걸려있는 게임에 출연자들은 투지를 불태우며 경쟁을 펼친다. 과연 '랜덤 트로트전'의 우승자는 누가 됐을지 기대를 모은다.

트로트 여신들의 흥 넘치는 인터뷰는 오늘(1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트렌치코트 딜레마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