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AB6IX, 완전체 예능 출격…‘BREATHE’ 무대 최초 공개

예능 2019. 05.21(화) 09:2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원선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과 이대휘가 속한 브랜뉴뮤직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주간아이돌’에 뜬다.

22일 오후 5시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B:COMPLETE(비컴플릿)’을 들고 정식으로 데뷔하는 AB6IX(에이비식스)가 출연해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 최초로 선보인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으로 AB6IX(에이비식스)의 조화로운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AB6IX(에이비식스)는 ’BREATHE(브리드)’를 첫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MC 광희는 “공기청정기 백 대를 틀어놓은 것 같다”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AB6IX(에이비식스)는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HOLLYWOOD(할리우드)’ 무대도 공개한다.

박우진은 “특별히 팬 분들께서 원하는 의상으로 준비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어 레드 슈트로 변신한 AB6IX(에이비식스)는 화려한 군무로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계가 주목하는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무대는 2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