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배진영 그룹’, 팀명 C9BOYZ→CIX 변경 “올 하반기 데뷔” [공식]
2019. 05.21(화) 09:19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신인 5인조 그룹 CIX(씨아이엑스)로 데뷔한다.

C9엔터테인먼트는 21일 C9BOYZ(가칭)를 CIX로 전격 교체,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팀명과 로고가 담긴 리더 필름을 공개했다.

약 40초가량의 리더 필름은 검은 화면에서 한 줄기 빛이 발현되며 시작된다. 왼쪽으로 빛이 비치자 ‘Luceat lux tua’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라틴어인 해당 문구는 ‘너의 빛이 빛나게 하리라’로 해석된다.

이내 빛은 곧은 기둥으로 변하고 주위는 광활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배경으로 바뀐다. 그때 검은 고양이가 등장하자 기둥을 중심으로 원형 계단이 생성되고 오드아이의 눈을 가진 고양이는 계단 맨 위에 올라 유독 밝게 빛나는 별을 응시한다.

이후 스파크 노이즈 속에서 ‘CIX’에 차례대로 불이 켜지며 ‘Complete in X’라는 문구가 완성된다. 섬광이 비치고 나침반이 돌아가는 듯한 형상이 지나자 ‘CIX’에서 착안한 정식 로고가 등장해 데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이다. 5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이 된다는 뜻으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C9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CIX는 지난 2월 공식 SNS 오픈과 함께 배진영을 첫 번째 멤버로 내세우며 올 하반기 데뷔를 확정 지었다. 이어 승훈, 현석, 용희, BX(비엑스)까지 최종 멤버 5인이 차례대로 공개되고 5인조 보이 그룹을 공식화했다.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