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신곡 VIEW] “유쾌함 Boom Up” 마마무, ‘고고베베’로 흥 발산
2019. 03.15(금) 12:45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원선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고고베베’로 유쾌한 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를 비롯해 운명적인 연인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Where R U’, 봄을 닮은 러브송 ‘쟤가 걔야’, 휘인이 작사에 참여한 ‘25’,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한 ‘Bad bye’,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고백송 ‘My Star’,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아웃트로 ‘4season’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고고베베’ 노랫말에는 마마무의 데뷔일인 6월 19일(619)을 거꾸로 재치있게 표현한 ‘9/6’에 대한 의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곡은 김건모의 ‘짱가’에 등장하는 ‘지지베베’를 모티브 삼아 오마주 하기도 했으며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가 중독성 높은 후렴구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냈다.

마마무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이자 1년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해 3월에 발매한 ‘Yellow Flower’, 7월 발매한 ‘RED MOON’, 11월 발매한 ‘BLUE:S’에 이어 1년 간의 대장정을 총망라하게 됐다.

특히 마마무는 4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을 발표함과 동시에 환하게 웃을 수 있었다. 오늘(15일) 정오 기준, ‘고고베베’가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한 동시에 ‘화이트 윈드’에 수록된 7곡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에 마마무가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믿듣맘무’로서의 저력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 방송될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고고베베’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RBW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트렌치코트 딜레마